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일 '단백질도 맛있다' 공구를 오픈했다.
단백질 쉐이크인 '단백질도 맛있다'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정말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식사 대용, 성장기 어린이들의 단백질 섭취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단백질도 맛있다'는 성장기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 10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세계적 단백질 제조기업인 'SAPUTO'사의 확실한 원료는 물론 한 포에 단백질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다.
또래보다 성장이 더딘 아이, 체중 조절이 필요한 아이, 온 가족의 아침 식사 대용,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등 많은 사람이 섭취하면 좋다.
이 식품은 동물성 단백질로만 구성된 운동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단백질 보충제가 아니라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단백질 쉐이크다.
양쥐언니는 "이번 '단백질도 맛있다'를 통해 고기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어르신들, 체중 조절이 필요한 자녀가 있거나 남편에게 간편한 단백질 보충 쉐이크를 선물하고 싶은 분들이 구매해서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