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김혜정 대표)가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3차 공동구매를 오픈했다.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화이트닝과 주름 개선, 고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제대혈 수분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대표 성분인 인체 제대혈세표 배양액은 활력 에너지와 89가지 단백질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천연 보습 성분인 동키 밀크와 모유와 흡사한 영양성분을 갖춰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동구매 오픈 기념으로 전 구매자에게 저서 '김혜정의 Style Life'를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3+1 구매 시 벨르제이 유니콘 인형, 피부 관리권, 수제 케이크 배달 서비스, 백화점 상품권 등 무작위 추첨 이벤트도 함께 한다. 자세한 내용은 벨르제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르제이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헬스 크리에이터로 특유의 유쾌한 성격이 많은 팔로워에게 사랑받고 있다. 동안 피부 관리 비법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 등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