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스토케, 가장 쉬운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 출시
입력 2021-04-01 11:35:55 수정 2021-04-01 11:36: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 음식물 끼임이 적고 쉽게 닦을 수 있어 간편한 관리가 가능
-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이의 편안함 극대화, 이유식 입문 부모를 위한 올인원 패키지 구성
- 클릭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으로 클릭용 흡착식판 스토케 이지피지 증정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CLIKK)'을 출시한다.

스토케는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와 초보 부모를 위해 '클릭'을 출시했다. 6개월부터 3살(15kg) 아이까지 클릭을 이용해 편안하고 즐거운 이유식을 시작할 수 있다.

클릭은 음식물 끼임이 적은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재질의 시트와 트레이를 적용했다. 소근육이 발달하지 않아 음식물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의 습성과 이로 인해 위생 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트레이는 손쉽게 분리해서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고, 아이를 보호해 주는 하네스는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관리에 특히 신경 쓰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의자 시트가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조절 가능한 발판은 발을 안정감 있게 놓을 수 있어 첫 이유식 하는 아이가 자세를 잡기 좋다. 5점식 하네스는 어깨와 옆구리, 겨드랑이 사이를 고정해 주어 아이의 이탈과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팔과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클릭은 의자와 트레이, 하네스가 모두 한 상자에 담긴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됐다. 추가 액세서리를 구매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체어에 입문하는 초보 부모들은 고민을 덜 수 있다. 별도 도구 없이, 1분 만에 빠르고 쉽게 조립도 가능하다.

스토케는 항상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핵심 철학을 바탕으로 검증된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하이체어 다리는 FSC® 인증을 받은 견고한 유럽산 너도밤나무로 제작됐고, 시트와 트레이에는 유해 물질, 프탈레이트가 검출되지 않는 플라스틱 소재가 사용됐다. 국제기관(JPMA 미국 유아용품 협회, 인터텍 GS) 이 인증한 검증된 품질을 자랑하며 스토케에서도 3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컬러는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그레이, 화이트와 팝 컬러로 톡톡 튀는 클로버 그린, 써니 코럴 총 4종이다. 무게는 3.75k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에 좋다.

스토케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토케 클릭은 프리미엄 하이체어로 40년 넘게 전 세계 부모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스토케의 제품력이 돋보이는 의자"라며 "스토케 클릭으로 아이의 첫 이유식을 쉽고 간편하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토케 클릭은 1일부터 스토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전국 스토케 오프라인 매장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인원 패키지(의자, 트레이, 하네스)로 구성된 클릭의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한편, 스토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전국 스토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백화점몰(신세계, 롯데, 현대)에서 클릭 구매 시, 클릭과 함께 사용 가능한 흡착식판 스토케 이지피지(소비자가 3만8000원)를 증정한다. 색상은 소프트 민트와 소프트 그레이 2종 중 랜덤 증정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1-04-01 11:35:55 수정 2021-04-01 11:36:16

#스토케 , #하이체어 , #이지피지 , #흡착식판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