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듀얼컷 변온 모유 저장팩'은 적정 수유 온도를 알려주는 똑똑하고 안전한 모유 저장팩이다. 우수한 밀봉력의 더블지퍼로 내용물이 새지 않게 보관할 수 있으며, 듀얼컷과 이지컷 모유 출입구가 분리되어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날짜 기입칸이 있어 수유시기를 기록할 수 있고, 적정 수유 온도를 알려주는 스마트 변온 센서가 있어 안전한 모유 수유를 도와준다.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보관 및 사용 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2000년 첫 출시된 ㈜코멕스산업의 '네오박스'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리빙박스다. 수납용품의 필수 조건인 튼튼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3L부터 60L 용량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다단으로 쌓을 수 있도록 모듈형으로 설계돼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체결 고리와 뚜껑을 특수 설계해 기울거나 뒤집혀도 열리지 않는다.
또한 최근에는 27L 용량의 '네오박스 270'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오박스 270'은 쇼파나 침대 밑에 넣을 수 있도록 내부는 넓고 높이는 낮게 디자인해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친자연주의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은 베이비 주방세제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각종 집안일과 육아로 손목이 약해진 주부들을 고려해 편리하고 안정감 있는 펌핑을 할 수 있게 했다. 펌핑 시 제품이 흔들리거나 쓰러지지 않게 주방세제 원형의 폭도 넓혔다.
성분으로는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유래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와 구연산을 함유했다. 아이의 젖병, 이유식기, 장난감 세정은 물론 야채와 과일과 같은 식재료 세척까지 가능한 1종 주방세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1종 세제는 사람이 먹는 음식 세척에 사용할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해야 한다.
이에 따라 합성계면활성제, 방부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트라이클로산, 방부제, 합성색소 등을 넣지 않았으며 인체 무해한 친환경 성분으로만 구성했다. 미국 FDA 중금속 테스트와 18가지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베베스킨 젖병세정제의 제형은 액체이며 제품을 구성하는 물의 질도 중시했다. 주방세제에 사용되는 물 또한 단순 정제수가 아닌, UV 필터로 정제수를 한 번 더 처리한 살균수를 함유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베베스킨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자사몰에서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