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의 글로벌 브랜드 듀클이 신제품 휴대용 카시트 빌리(Billy) 출시를 기념해 14일과 15일 양일간 순성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빌리 반값 체험단’을 진행한다.
생후 12개월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빌리는 총 4kg의 가벼운 무게와 폴딩 기능을 탑재해 휴대성이 뛰어나고 차량 뒷좌석에 3대까지 장착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한 3점식 차량 벨트와 ISOFIX 장착이 모두 가능해 차량 호환성이 매우 뛰어나다. 휴대용 카시트 최초로 헤드레스트 측면 보호와 4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격자 구조 프레임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반값 체험단은 제품 구매 및 수령 후 구매 채널 내에 상품평을 남기면 되며, 50% 할인 혜택과 함께 킥매트, 빌리 전용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구매자의 경우 스토어찜 쿠폰 3000원 증정 및 베스트 리뷰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 N포인트 3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전국 맘 카페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샷을 올리는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3만5000원 상당의 카시트 보호 매트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여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반값 체험단은 동일 기간 순성 공식몰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판매처 별로 혜택은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론칭한 휴대용 카시트 빌리의 컴팩트 사이즈와 폴딩 기능은 다자녀 가족과 세컨트카나 조부모 차량에 카시트를 설치하고자 하는 가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반값 체험단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빌리를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