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스트가 20년형 발란스 백팩을 신규 출시했다.
듀이스트는 쁘띠엘린이 전개하는 성장을 위한 발란스 시스템 책가방 전문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되는 발란스 백팩은 작년 출시 후 2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톤앤톤 라인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글리터 포인트와 홀로그램 등 디테일이 포함되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취향 저격 아이템이다.
듀이스트 신학기 책가방은 성장기 아이를 위한 인체공학적 무게 분산 디자인이 특징이다. U자형 어깨 끈, 체스트 벨트 설계가 아이들의 목과 허리 및 척추 보호를 위한 무게 분산 역할을 하여 등판의 볼륨 에어메쉬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3단 포켓 분리 수납으로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디자인은 물론, 안전을 위해 책가방 어깨 끈에 재귀반사 로고를 부착하여 우천, 야간 시에도 안심이다. 또 내·외부에 추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수납성도 탁월하며 하단부의 받침대로 가방의 오염 및 스크래치도 방지해 준다.
듀이스트는 20년 발란스 백팩 출시를 기념하여 백팩과 보조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는 책가방 세트 구매 시 오거나이저(정리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되는 오거나이저는 쫀쫀한 고무 밴드로 제작되어 정리와 수납이 한번에 가능한 아이템으로, 필기도구, 간식 등 무엇이든 쉽게 꽂아 쓸 수 있어 수납력이 좋을 뿐 아니라 아이들의 정리 습관을 기르는데도 도움이 된다.
한편 듀이스트 신학기 책가방 판매량은 2019년 12월 기준 전월 대비 246% 신장하며 지속적 상승세를 보인다. 빅 리본 포인트 가방, 홀로그램 포인트가 가미된 여아 백팩 디자인을 중심으로 판매 상승 속도가 높다.
듀이스트의 발란스백팩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