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모델 김승현이 건강을 주제로 키즈맘과 진행한 인터뷰가 키즈맘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다.
가족의 건강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김승현은 "건강은 무엇보다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부모님께서 연세가 있으시고 (본인이) 집안의 장남이다 보니 평소에 부모님께 건강에 좋은 제품들을 권해드리고 있다. 딸 수빈이도 학업에 열중할 때면 식사를 거를 때가 많아 아빠로서 딸아이 건강을 챙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본인(김승현) 건강에 대해 물었다. 김승현은 "이제 곧 결혼할 그 분께서 챙겨주시지 않을까 한다"며 웃음 지었다. 그는 내년 12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이다.
직접 챙겨 먹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장 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꾸준히 챙겨 먹고 있으며, 브랜드로는 장대원을 언급했다.
장을 위해 발효 음식을 챙겨 먹기도 하지만 바쁜 일정으로 인해 간편하면서도 효율성을 보장할 수 있는 유산균 장대원을 선택했다고. 특히 "미숫가루처럼 고소한 맛에 가루 형태라 섭취하기 편하다"고 덧붙였다.
2020년 새해 계획으로는 결혼과 더불어 새로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귀띔했다. 농구와 관련된 내용이라 최근 들어 체력 관리에도 돌입했다는 그의 내년 활약이 기대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