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의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총 384PCS, 38만9000원)'를 내달 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와 함께 대관람차, 회전로켓 등 회전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8PCS)’를 묶어 새롭게 구성됐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는 사이렌, 경찰관, 소방관 등 새로워진 테마 액세서리와 피규어 추가로 한 번에 다양한 테마와 도시를 건설하고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은행, 병원 등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시티 세트’와 스핀, 리프트 등 인기 트랙으로 구성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를 비롯, 맥포머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하는 모델북(2권) 및 전개도(3개), 레오나르도 다빈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다빈치북(1권)’이 포함돼 있다.
현대홈쇼핑 첫 방송은 다음달 2일 오전 11시40분부터 12시4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매회 방송마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구매 고객에게 교구 및 장난감 수납함으로 활용 가능한 ‘짐보리 빅 정리함’을 증정할 계획이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CJ오쇼핑 등을 통해서도 판매될 계획"이라며 "맥포머스는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의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에듀 토이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맥포머스를 다루기에 어린 3세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STICK-O)’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음달 1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짐보리 플레인앤뮤직 샵과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 샵을 통해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