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의 글로벌 브랜드 듀클이 총 100명에게 신제품 로버를 구매할 수 있는 총 1천만원 지원금을 제공하는 '듀클 로버 체인지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듀클 로버는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 카시트로, 흔들림 없는 고정형 카시트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단계 각도 조절 기능과 발 끝까지 내려오는 풀 차양이 특징이며, 신생아 이너 시트 적용 시 뒤보기 모드의 체감 각도가 170도까지 확장되는 등 신생아 최적화 기능이 적용되었다.
또한 수직 및 수평 충격 분산에 효과적인 상하 축 운동 Axial ISOFIX와 탑 테더 고정 방식으로 안정적인 수평 장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5단계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과 발 받침 기능, 손쉬운 주니어 모드 변경 등 3단계 성장 모드에 알맞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새 카시트 구매 비용이 부담돼 카시트를 물려 받거나,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카시트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또는 기존 카시트에 만족하지 못하는 부모들에게 좀 더 부담 없는 비용으로 로버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순성·듀클 네이버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먼저 듀클의 공식몰인 순성몰 회원가입 후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물에 순성몰 아이디와 듀클 로버로 체인지업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0명을 선정해 순성몰에서 로버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권 쿠폰, 총 1천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체인지업 이벤트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100명에 선정되어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바른 방법으로 참여한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2만 5000원 상당의 순성 킥매트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여 방법은 순성·듀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듀클(DUCLE)은 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로, 2018년 회전형 카시트 핀(PINN)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8월 신제품 로버(Rover)를 공식 론칭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러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우크라이나 등에 카시트를 수출하며 대한민국 카시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