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냇저고리, 우주복, 속싸개, 분유, 기저귀, 젖병 등 최대 90% 세일
-모이몰른, 유피스, 페넬로페, 앱솔루트 등 육아 관련 브랜드 대거 참여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3일까지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배냇저고리, 속싸개와 겉싸개, 가제손수건 등 아기용품부터 산모를 위한 필수 준비물까지 최대 90% 세일한다.
태어나는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는 모이몰른, 알로앤루, 필리앤임프스, 메르베 등이 배냇저고리와 바디수트 등 의류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4천원대 싱글 배냇저고리부터 1만원대 배냇가운, 2만원대 선물용 포장 패키지가 포함된 2벌 세트까지 마련돼 있다.
바디수트와 우주복 제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용 바디수트, 여아용 레이스 제품 등은 4천원대부터 판매하고,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 및 기모 우주복은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생아용 의류 외에도 다양한 출산, 육아 관련 아이템을 선보인다. 누베이비와 달퐁 등이 속싸개와 담요, 겉싸개를 8천원대부터 판매하고, 아기손수건, 턱받이, 손싸개와 발싸개 등은 90%까지 세일한다. 페넬로페 기저귀, 앱솔루트 궁과 명작 분유, 유피스 젖병과 세척 세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엄마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마더스베이비가 수유브라, 임산부 내의와 레깅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쁘리엘르베이비는 자세를 편하게 만들어주는 수유쿠션을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유피스, 마더케이, 더블하트 등은 일회용 수유패드를 구성했다.
10월 월간 회원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이달 신규회원에게는 10%와 1,500원의 웰컴쿠폰 2종을 지급한다. VIP 등급 고객에게는 10% 쿠폰과 3% 중복쿠폰, 승급기념 1,000원 적립금을 주고, VVIP 회원이라면 10% 일반쿠폰, 5% 중복쿠폰, 2,000원 적립금, 무료배송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부터 아기용품을 선물하려는 고객까지 많은 보리보리 회원들이 찾는 인기 제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아기뿐 아니라 산모를 위한 각종 필수 출산 준비용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