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대한민국 No.1 유모차 리안, 디럭스 유모차 명가 입증
입력 2019-08-23 15:12:39 수정 2019-08-23 15:12: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리안, 디럭스 유모차 명가 입증 입증 (사진제공=리안)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에서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와 킨텍스에서 베이비페어를 찾은 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유모차 사용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85%가 ‘디럭스 유모차가 신생아에게 더 안전하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증명하듯 리안은 대형 베이이페어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디럭스 유모차가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출산 준비를 위해 베이비페어를 찾은 예비 부모들이 디럭스 유모차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절충형 유모차 역시 바퀴가 큰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가 좋은 반응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대한민국 No.1 유모차 브랜드 리안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한 ‘베가 디럭스 유모차 세트’의 경우 나흘간의 베이비페어를 통해 준비한 수량이 완판되는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그도 그럴 것이 ‘베가’는 리안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스타일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되었다.

특히, 하루 16시간 이상 수면을 취하는 신생아를 배려해 유모차 시트 외에 캐리콧 시트가 세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캐리콧이란 180도 수평의 요람으로 척추가 불완전한 신생아들이 누워있기 가장 적합한 구조다.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해 유럽 등 글로벌에서는 캐리콧 시트를 따로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베가 디럭스 유모차 세트’는 캐리콧 시트가 세트로 함께 구성되어 예비 부모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여기에 25cm의 광폭 대형바퀴를 적용하고 2단계 쿠션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을 탑재해 어떠한 노면에서도 아이에게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한다. ‘베가 디럭스 유모차 세트’는 이처럼 아이를 위한 기능들을 모두 탑재하고도 시트 분리 없이 깔끔한 폴딩과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다. 디럭스 유모차의 취약점으로 꼽히던 폴딩과 부피를 극복하고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9.9kg의 꿈의 무게를 이뤄냈다.

또한, 리안의 스테디셀러인 국내 유일의 회전형 디럭스 유모차 ‘스핀DX’도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며 리안이 명불허전 디럭스 유모차 명가임을 입증했다. ‘스핀DX’는 혁신적인 ‘스핀’ 기술을 통해 회전 양대면 기능으로 디럭스 유모차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스테디셀러이다.

보통 돌 전까지 아이의 정서적 안정 또는 불안감 해소를 위해 엄마 보기 상태에서 주행하는 것이 좋은데 이때 스핀 DX는 시트를 분리할 필요없이 360도 회전하는 방식으로 양대면 회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레버 하나 만으로 유모차에서 요람모드로 변하는 2in1 시스템을 적용해 간편한 등받이 조절만으로 신생아 요람 모드와 유모차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디럭스 유모차 명가 리안에서 출시한 유모차답게 25cm 대형바퀴를 적용했으며 4바퀴 서스펜션이 충격을 흡수해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알려진 바와 같이 아이에게 전달 되는 충격을 잡아주는 역할은 대형 뒷바퀴가 담당하기 때문에 반드시 신생아 유모차 구매 시에는 바퀴에 대한 점검이 최우선이다.

리안의 ‘베가’와 ‘스핀DX’는 이 같은 기능들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로 패션에 민감한 엄마들까지 완벽 사로잡았다. 특히 ‘베가 디럭스 세트’는 손잡이와 핸들바에 최고급 가죽을 적용해 세련된 연출을 완성했으며 ‘스핀DX’는 지면으로부터 시트까지 60cm 높이로 높아진 하이 시트와 차별화된 디테일로 기존 소비자는 물론 소위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까지 만족시켰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오프라인에서 유모차를 꼼꼼하게 비교하는 엄마, 아빠가 선택하는 유모차는 대부분 디럭스 유모차였으며 선택 이유로는 디럭스 유모차가 안전하고 안정감을 주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았다”며 “디럭스 유모차를 선택할 때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기능과 함께 바퀴 크기, 골격이 형성되지 않은 아이들이 누워 있을 수 있는 요람형 시트 등과 함께 엄마, 아빠가 얼마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인지 꼭 살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안은 30년 넘게 축적된 유아용품의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브랜드다. 31만 소비자가 선정하는 2019 퍼스트브랜드대상 6년 연속과 포브스가 주관한 2019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회 째 유모차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No 1. 유모차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8-23 15:12:39 수정 2019-08-23 15:12:39

#디럭스 , #리안 , #회전형 디럭스 , #유모차 리안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