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특보가 계속되면서 불쾌지수가 끝없이 올라가는 한여름이 왔다. 이렇게 밖으로 나가기 힘든 날씨라면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우울한 기분을 확 바꿔줄 맛있는 음식이 더해진다면 금상첨화.
'홈캉스'의 기본은 역시 배달음식이 아닐까. 최근에는 다양한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등장으로 그 동안 우리가 떠올리던 배달 음식이 아닌 색다르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밖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음식을 이제는 안에서 즐기며 나만의 이색적인 바캉스를 보내자.
빵도 배달해주는 '파바 딜리버리'
바빠서 나가기 귀찮은데 샌드위치나 빵을 즐기고 싶다면? 이젠 빵도 배달이 된다.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주목할 것. 파리바게뜨에서는 빵, 케이크도 배달 가능해 간단한 간식으로 먹을 수도 있고 ‘홈캉스’ 파티를 열기도 좋다. 딜리버리 전용 메뉴인 ‘먹빵박스’는 1만4000원 이상의 다양한 빵을 랜덤 박스로 구성한 제품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으며 샌드위치나 샐러드, 커피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홀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때나 여럿이 모였을 때도 가격 부담 없다는 점이 가장 좋다.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그대로 집으로!
아이스크림을 사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 행여 녹지 않을까 노심초사했던 시절은 이제 갔다.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그대로 집 앞까지 배달되니 걱정할 필요도, 문밖으로 나설 필요도 없어진 거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기프트 세트 메뉴를 시키면 여럿이 즐길 수도 있다. '핸드팩세트'는 세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파인트 4개가 세트로 구성된 메뉴로 따로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메뉴다. '버라이어티팩'은 여섯 가지 맛의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을 하나로 포장해 제공하는 메뉴로 여럿이서 나눠 먹기 더욱더 좋은 메뉴다.
치킨과 피자를 한 번에
배달음식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치킨과 피자. 최근에는 다양한 메뉴가 대거 등장해 한 번 시켜 먹기 위해서는 쉽사리 결정을 내리기 힘들다. 굽네치킨에서는 '마라 열풍'에 힘입어 대표 메뉴 '굽네 볼케이노'에 특제 마라 소스를 더한 신메뉴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출시했다.
밖에서만 먹었던 마라 음식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다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게 치킨이니 절대 실패는 없을 메뉴다. 또한 굽네치킨은 최근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세 가지 메뉴의 굽네피자를 선보이기도 했다.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특유의 독특한 맛을 선보이는 굽네피자는 12인치 사이즈에 1만5000원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피자로 꼽힌다. 치킨과 동시에 주문해도 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이니 ‘홈캉스’에 배를 든든히 채우고 싶다면 굽네치킨과 굽네피자를 놓치지 말자.
사진 :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