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코리아가 예비맘의 복부 케어를 도와줄 버츠비 임산부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버츠비 임산부 기프트 세트(마마비 너리싱 바디오일 115ml+마마비 벨리 버터 185g)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보습 효과로 임산부들 사이에서 ‘임산부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탄 ‘마마비 너리싱 바디 오일’과 ‘마마비 벨리 버터’로 구성됐다.
이 선물 세트는 개별 제품 구입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10달 동안 꾸준히 복부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예비맘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주변 예비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마마비 너리싱 오일은 스위트아몬드오일과 레몬껍질오일 등 7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하는 예비맘들이 보습 케어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 오일은 2년 연속 화해 '임산부 화장품'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제품력도 인정받았다. 또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려 더운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상큼한 레몬향이 예민한 컨디션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마비 벨리 버터는 코코넛야자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의 보습력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식물성보습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건조해지기 쉬운 배, 허벅지, 엉덩이 등 바디 피부에 넓게 펴바르면 깊은 보습을 제공해준다. 마마비 너리싱 오일과 1:2 비율로 섞어 복부 마사지를 통해 흡수 시키면 뭉치기 쉬운 복부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동시에 충분한 보습을 선사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보디 케어를 할 수 있다.
버츠비 임산부 기프트 세트는 버츠비 공식 온라인몰(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 시 임산부가 써도 좋은 자연 유래 성분의 틴티드 립밤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