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VIPS LOVES FAMILY’ 이벤트를 진행하고 키즈 스페셜 메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빕스는 먼저 일러스트 아티스트 ‘조헤나’ 작가와 손잡고 5월 테마인 ‘VIPS LOVES FAMILY’를 표현한 밝고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해당 일러스트는 가족이 서로 감싸안고 미소짓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빕스 측은 “빕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가족 고객의 모습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어린이 날을 맞이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5일 어린이날에 빕스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빕스에서 외식하는 모습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3D 입체 퍼즐을 선물한다. 입체 퍼즐에 나만의 컬러를 더해 색칠한 후 퍼즐 사진을 해시태그(#빕스 #빕스어린이날 #빕스입체퍼즐)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샐러드 바 식사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에만 한정 판매하는 ‘키즈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어린이를 동반한 어른이 원파운드 스테이크 세트나 그랑파티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달콤한 솜사탕과 부드러운 함박 스테이크, 스마일리 감자 튀김으로 구성한 ‘키즈 스페셜 메뉴’를 3,900원에 제공한다.
빕스 측은 “어린이 및 어린이 동반 고객 모두가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프렌들리’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며 “영유아를 위한 수유실·유모차·어린이 전용 의자와 식기를 대부분 매장에 비치하고 있는 것은 물론,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인 ‘키즈룸’을 40여개 점포에서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린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만한 놀이 콘텐츠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며 “식사 대기 시에는 크레용과 색칠 놀이용 종이 매트를 제공하며, 키즈 룸에는 어린이용 도서와 블록 매트 그리고 애니메이션등 영상 콘텐츠를 구비했다”고 덧붙였다.
빕스는 최근에 오픈한 계산점과 신규 오픈하는 합정역점을 비롯한 14개 매장에서는 터치 기반의 스마트 테이블인 ‘씽크터치’를 도입, 화면을 통해 악기 연주, 그림 그리기, 영어와 한글 배우기 등이 가능한 진화한 키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