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루이 3 in 1 올인원 아기띠
아기띠, 힙시트, 힙시트 캐리어까지 3개의 포지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형물이 삽입된 특허 받은 척추 지지대인 ‘세이프백시스템’이 아이의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유선형의 ‘커브드 헤드 서포트’는 목과 머리를 흔들림 없이 받쳐주며 고개가 뒤로 쉽게 젖히지 않아 아이의 숙면을 도와준다.
또한 아기띠용&힙시트캐리어용 허리벨트가 2개 제공돼 월령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신생아의 앉은키를 높여 편안하게 시야를 확보해주는 특허 받은 럼버 서포트 기능도 있다.
가격 28만원
연령 3개월~6개월(6~20kg)
스토케 마이캐리어
국제 고관절 이형성증 학회(IHDI)에서 인정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세심한 설계로 부모와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프로트&백캐리어를 통해 세 가지 포지션(마주보기,세상보기,업기)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백캐리어는 부모의 허리를 보호해주는 엑스(X)자 알루미늄 지지대가 하네스 안에 포함돼 아이를 뒤로 업을 때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스위스 오가닉 인증기관 IMO에서 인증 받은 OCS 제품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 제품 등 여러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 24만9000원
연령 생후 4주~3세(~15kg까지)
에르고베이비 옴니360쿨에어
아기의 고관절에 가장 적합한 자세인 M자 다리와 C커브 척추를 자연스럽게 만들어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준다. 통기성이 좋은 3D메쉬 소재를 사용했으며 목받침대가 아기의 목을 잘 잡아준다. 단추가 아닌 ‘원핸드 이지 슬라이더’를 이용해 아기의 자세를 변경할 때 한 손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간단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한 기능성 파우치도 선택할 수 있다.
가격 28만원
연령 신생아~48개월(~20kg)
에끌레브 슬링 아기띠
올해 신제품으로 무게 분산에 효과적인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능성 스포츠웨어용 원단을 사용했으며 타사 대비 5cm정도 긴 등판 사이즈로 신체와의 접촉면을 넓혀 무게 분산력과 밀착감을 모두 잡았다.
국내 정형외과 전문의와 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발달 증진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어깨는 무게 분산 효과가 있는 이중 주름 형태이며 센터탭이 있어 중간 위치를 쉽게 잡을 수 있다. 외투를 입은 상태에서도 착용이 가능해 활동성에 편의를 더했다.
가격 9만9000원
연령 3.5~15kg
베이비뵨 베이비캐리어 원 에어
양쪽에 헤드서포트가 있어 목을 가누기 전부터 사용할 수 있다. 목과 허리를 양쪽에서 지탱하는 구조라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통기성이 좋은 풀 메쉬 구조이며 탈색이 적고 세탁이 용이하다. 어깨 벨트가 두꺼워 하중을 분산한다. 4가지로 안기 및 업기 자세가 가능ㅎᄃᆞ.
가격 30만원
연령 0~3세(3.5~15kg)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4-26 14:51:59
수정 2019-04-26 18:3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