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손만두가 오는 25일 예비 창업자들 및 업종전환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한 창업설명회가 오후 2시에 북촌손만두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 비중이 50%를 넘어선 가운데 어떤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느냐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이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시스템과 지원 내용에 따라 창업 후 영업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예비 창업자라면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본사의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알고 창업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될수 있다.
북촌손만두는 (주)북촌사람들이라는 종합 외식기업에서 2012년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회사로 전속모델 송소희 스타마케팅을 필두로,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본사 자체 물류 공장을 통한 품질 높은 만두소(HACCP 인증) 생산 등을 통해 성장 중인 만두 전문 브랜드로 전통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게도 호응도가 높아 재방문율이 높아 안정적인 매출로 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만두 전문점 향후 전망 업종변경을 통한 성공 북촌손만두 우수 가맹 사례 등,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노하우를 1대1 상담을 통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후에는 북촌손만두를 대표하는 튀김 만두와 피냉면 등 각종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예정되어 있다.
북촌손만두 담당자는 "창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를 통해 최근 장기적인 경기불황과 고임금으로 찬 바람이 불고 있는 외식시장임에도 불구하고 북촌손만두가 변화하는 소비문화와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부담 없는 메뉴 구성 등으로 가맹점주의 수익과 성장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제손만두 전문점 북촌손만두의 창업설명회는 북촌손만두 전용 교육장에서 진행하며, 사전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한 접수와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