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의 기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따뜻한세상의 알러코지 ‘마이크로화이바 기능성 침구세트’ 공영홈쇼핑 3차 앵콜 판매가 진행된다.
지난달 공영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친 알러코지 기능성 침구세트는 1차에 이어 2차까지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오는 4월 15일 오전 11시 45분부터 55분간 3차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
이는 최근 미세먼지와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등으로 각종 피부염과 호흡기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믿을 수 있는 전문 알러지 케어 침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집먼지진드기는 가정 내 침구나 가구, 카페트 등에 서식하며 알레르기 비염이나 아토피 피부염 등의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4계절 사용이 가능한 알러코지 침구는 각종 먼지 및 진드기가 침투하지 못하는 마이크로 화이퍼 100%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우수 등급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촘촘하게 제직된 원단으로 세탁 후에도 솜빠짐 등의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며 세균증식 억제, 악취 제거, 피부 무자극 등의 알러지케어 기능을 자랑한다. 유해 물질 불검출 등 모든 기능성 요소들은 전문 공인기관에서 테스트 후 인증을 받았다.
특히 원단만이 아니라 솜까지 진드기 기피율을 높였으며, 원단의 생산부터 봉제까지 전공정 100% 국내에서 진행돼 신뢰할 수 있다.
판매 제품은 침구 3종 풀세트로 공영홈쇼핑 방송과 공영쇼핑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침대패드, 베개커버를 포함하여 SS, Q, K 각각 69,900원, 89,000원, 109,000원이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