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재연수원(대표이사 고민성)은 매년 진행되는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에서 국내 우수한 학생들을 해외 대기업 또는 우수 기업으로 교육과 인턴쉽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캐나다 코업 비자를 통해 IT 관련 캐나다 대학으로 부산대학교의 우수한 학생들을 캐나다 IT 교육과 유급 인턴쉽 1년 과정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올해 가을부터는 IT 기업으로 대학생들의 유급 인턴쉽이 진행 될 예정이다.
글로벌인재연수원 대표이사 고민성은 SW중심대학지원사업에서 해외인턴쉽 형태의 프로그램을 대학생들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영어 실력과 해외 문화를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마인드 그리고 인턴쉽에서의 팀웍과 업무의 적응을 위한 배려와 인성이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 전하고있다.
SW중심대학 교수님들께서 1:1 면접을 통해 선발한 학생들 역시, 기본적인 영어와 인성을 가장 중점으로 하여 선발되었으며, 현재 이 학생들은 각자의 캐나다 생활에 아주 잘 적응하여, 캐나다 코업 과정을 통한 IT 교육과 이후 유급 인턴쉽을 준비 중이다.
글로벌인재연수원은 해외 인턴쉽을 통해 대학생들의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항상 개발하고 있으며,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착한기업으로서 경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제도도 운영이 되고 있으며, 출국 전 화상영어를 통한 1:1 수업까지 지원해 주고 있다. 세계를 향해 꿈과 희망을 가진 청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