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18일 오전 11시 35분에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하나로 아이의 전집을 완성할 수 있는 102종으로 구성됐다. 생방송 중 토탈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제공하며, 토탈 패키지·풀패키지 구매자 중 150명을 추첨해 'Firgi' 친환경 고래식판세트를 증정한다.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이 만드는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놀이를 통해 수학·한글·영어·명화를 배울 수 있는 영유아 전집으로, 다른 그림책과 달리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그림책·놀이책·세이펜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에게 딱 맞는 적기 교육을 할 수 있는 놀이교육 프로그램인 것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천재교육은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구성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명화(17종) ▲세이펜 ▲세이책상 ▲세이벽그림(3종)으로 총 102종,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으로 구성됐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새해처럼 풍성한 ‘프리미엄 돌잡이토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18일 생방송을 통해 102종으로 구성해 우리 아이 전집을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를 더욱 풍성한 선물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천재교육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는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퀴즈 풀고 소문내기'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