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리리앤코가 지난 28일 '매주 월요일 공동구매 이벤트' 42회를 맞았다.
이 행사는 매주 월요일마다 단 7일만 진행되는 공구특가 이벤트로 선정되는 아이템은 매주 달라 이를 확인하는 재미도 있다. 기존에는 정상가로 판매하지만 공동구매를 거치면 300명이 모여 원가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 행사는 사랑스러운, 여성스러운 러블리룩을 포함해 블라우스 하객 원피스 등 다양한 고품질의 의류들을 선보이며 더불어 저렴한 가격으로까지 만날 수 있다.
리리앤코는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의 신상품이 매일 업데이트 되는 빅사이즈 쇼핑몰로 디자인은 물론 사이즈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 20대 여성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
특히 리리앤코 이용자들 사이에서 공구 이벤트 꿀팁이 공유되고 있다. 공구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시 증정되는 할인쿠폰, 즐겨찾기 어플 설치 시 제공되는 쿠폰까지 챙기면 최대 두 배의 혜택을 볼 수 있는 것.
이 외에도 매주 포토리뷰 퀸을 선정해 최대 3만원과 SNS 리뷰 시 추가로 1만원을 더 얻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챙길 수 있다.
리리앤코는 담당자는 "고객에게 꾸준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석체크이벤트, 배송지연 보장제도 등 여러 가지 상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원가 이하로 진행되는 공구 특가 상품은 특가기간이 끝날 시 정상가를 회복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고 귀띔했다.
사진 : 리리앤코 제공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