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간절기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조던, 컨버스, 나이키 키즈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트레이닝 세트로, 봄 신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잦아질 아이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조던키즈는 ‘점프맨 HBR 풀집후디’와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팬츠’,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풀오버’ 등 베이직하면서도 이번 시즌 새로운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였다. 신축성이 높으면서도 부드러운 소재의 후드집업과 후드티셔츠, 팬츠는 장시간 운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각각 단품으로도 자유로운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컨버스키즈의 ‘스타쉐브론 윈드자켓’과 ‘스타쉐브론 트랙팬츠’는 메쉬 안감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하여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시선을 이끄는 척패치 로고의 ‘척패치 풀집 후디’와 ‘척패치 팬츠’는 자연스러운 핏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며,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제품 가격대는 조던키즈 45,000~79,000원, 컨버스키즈 49,000~65,000원, 나이키키즈 49,000~99,000원으로, 전국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컨버스키즈 제품은 컨버스키즈 단독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신혜경 기획MD는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이닝 아이템은 요즘같은 추운 겨울철부터 다가올 봄까지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자 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고려한 이번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