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이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KSCI) 시상식에서 유아용 카시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5년 연속 수상을 이뤄낸 순성은 국내 본사에서 100%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유일한 카시트 브랜드로서 엄격한 안전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 카시트 전문 연구소인 '순성 안전 연구소'에서 신제품 개발 및 생산 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하며 더욱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순성은 5년 연속 수상을 축하하고 자사 브랜드를 선택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년 연속 KSCI 수상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순성&듀클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듬뿍 롤케익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5년 동안 변함없이 순성을 믿고 응원해주신 소비자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은 순성&듀클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