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1기 선발 인원은 총 10명으로, 6세부터 16세까지의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신청은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리바이스키즈 공식 인스타그램(@leviskids)을 통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8일에 발표된다.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1기에 선발된 전원에게는 자사 2019 S/S 시즌 신제품을 제공한다.
1기 활동 기간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로, 매달 20만원 상당의 의류와 더불어 월별 미션 완료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쑥쑥포인트 1만점도 함께 지급한다. 또한, 월별 미션 우수자에게는 20만점의 포인트를 추가로 선물하며, 3개월 간의 활동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화보 촬영 기회까지 제공한다. 서포터즈들은 리바이스키즈 신제품을 자녀에게 직접 스타일링한 내용의 콘텐츠를 월마다 주제별로 블로그 1회, 인스타그램 2회 포스팅 해야 하며, 매장 방문 및 브랜드 행사 참여 등의 오프라인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론칭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리바이스키즈의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게 되어 이번 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국내 키즈들이 리바이스키즈의 아메리칸 오리지널 핏을 직접 체험하고 신제품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