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발열내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컬리수의 발열 내의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에 공기 중 적외선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광발열 원사를 사용하여 포근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그 중 ‘폴리곤 발열 내의’와 ‘스텔라 발열 내의’를 비롯해, 고양이, 플라워 패턴을 사용해 사랑스럽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니팅캣 발열 내의’, ‘와일드 플라워 발열 내의’ 등이 대표적이다.
전국 컬리수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7가지 디자인, 총 14컬러의 제품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모두 100에서 150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00원이다. 특히, 1+1 프로모션을 활용할 경우, 둘 이상의 자녀나 조카를 둔 소비자들이 2만원 이내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의 2벌을 구매할 수 있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겨울철 체온 유지가 필수적인 아이들에게 발열 내의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며 “이번 1+1 프로모션을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컬리수 발열 내의를 마련하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