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의 두 번째 시리즈가 내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헬로카봇'은 '내 옆에 멋지고 힘센 비밀친구가 변신로봇이라면?'이라는 설정으로 시작된 TV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014년부터 2018년 10월까지 시즌 6 총180화 이상 방영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여기에 올 1월 시즌 4로 개막하는 뮤지컬 헬로카봇과 80여 종이 넘게 출시된 완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8월 개봉한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역대급 오프닝 스코어와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가운데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헬로카봇' 두 번째 시리즈의 부제는 '옴파로스 섬의 비밀'로 지구의 배꼽이라 불리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신비로운 섬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공룡 시대가 배경이었던 전편에 이어 이번에는 신비로운 섬을 배경으로 바다와 육지를 넘나드는 신나는 모험을 통해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 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 보이는 사자, 맘모스, 버팔로, 상어, 공룡까지 거대한 맹수들의 모습은 과연 이 동물들이 어떤 멋진 변신 액션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나게 출발을 외치는 듯한 주인공 ‘차탄’의 모습에서 지난 '공룡카봇'에 이어 이번엔 정글의 '동물카봇'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를 예고한다.
이번 겨울방학 최고의 애니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변신로봇 어드벤처를 선사할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내년 1월 말 개봉 예정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