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리틀마마는 청정 알프스 지역의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킨케어 알프베베 3종과 프리미엄 배스 로브, 배스 스펀지를 선보이며 공식 론칭 했다.
이에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오는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틀마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리틀마마의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명에게는 알프베베 3종으로 구성된 스파 리추얼 세트를, 4명에게는 겨울철 필수 제품만 모아 놓은 스파 모이스쳐 세트를, 7명에게는 리틀마마 베스트 제품인 유기농 스파 오일을 증정한다.
또한 리틀마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스킨케어 단품 1+1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제품 1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만 진행된 1+1 특별 구성을 놓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공적인 1년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에게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리틀마마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은 세계적인 청정 스파 명소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된다.
제품에는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가 담겨 있으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나트루(Natrue)의 유럽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