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지난 27일 겨울철 피부 고민에 따른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진짜 피부가 예뻐지는 Real Make-up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 80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그동안 간과했던 메이크업 제품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겨울철 건조한 환경과 실내외 급격한 기온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단하고 화장품 사용 습관을 확인하는 시간이기도 했다. 성인 여성 대다수가 일주일에 최소 4~5일 이상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스킨케어 만큼이나 메이크업 제품의 꼼꼼한 선택도 중요하다는 의미다.
이번 행사에서는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과 함께 메이크업 과정에서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리얼베리어의 신제품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소개하는 한편 뷰티 크리에이터 한아름송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애 원장이 참석해 겨울철 본인만의 기초 피부관리 팁과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행사장 한쪽에는 피부 수분도 체크를 통한 피부 타입을 진단하고 실제 리얼베리어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겨울철에도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지속시킬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다른 사람들과 피부 고민을 공유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특히 기존엔 메이크업 제품 선택 시 피부 커버만을 생각했는데 예민해진 피부 건강까지 고려해 메이크업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