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화장품 브랜드 페도라 코스메틱이 DIY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제조기 'FLORE'를 출시한다.
페도라 코스메틱은 포시즌스 서울, 마카오와 임페리얼 팰리스, JW메리어트 등 세계적인 호텔과 면세점 그리고 많은 럭셔리 에스테틱과 스파에 입점해 상류층 고객의 높은 재구매율과 만족도를 확보했다.
이번에 출시된 'FLORE'는 기존 유명 호텔, 면세점, 전문 관리샵, 할리우드 스타들에게만 선보이던 것에서 영역을 확장해 누구나 집에서도 전문적인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에 제품 사용자는 자신에게 맞는 앰플, 세럼, 토너 등을 추가해 맞춤형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을 최소 비용으로 직접 제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버튼 하나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마스크팩 ▲입술패치 ▲눈가패치 ▲팔자주름패치 ▲목패치 등으로 구성된 멀티 플레이트가 들어 있어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탄력성과 밀착력으로 장시간 수분을 공급하고 쿨링효과를 제공한다. 잡티개선, 모공수축도 관찰된 바 있다. 무엇보다 시트팩 한장의 가격으로 고기능성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판테놀, 비타민콤플렉스, 세리신을 함유해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것과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페도라 코스메틱 관계자는 "최소 비용으로 효능을 무한 업그레이드하는 나만의 DIY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