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부터 순수자아의 아토더마라인을 롯데면세점(소공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순수자아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천연재료를 엄선해 사용하며, 키류社에서 독점 공급받는 지렁이 점액이 핵심 원료다. 지렁이의 점액 성분은 보습, 항염, 항균에 효과적이며 필수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이 원료는 미국, 캐나다, 일본 등에 32개 특허가 등록된 키류社만의 공법을 적용했다.
순수자아 화장품은 한국 피부 임상과학연구소의 피부장벽 강화 개선 임상실험과 48시간 보습효과 임상실험도 마쳤으며, 화장품 성분의 안정성 지수인 EWG 등급도 녹색등급이다.
지렁이 점액 펩타이드 성분은 강력한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예로부터 몸 속 해독작용과 진정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약재로 사용됐다.
신생아부터 임산부에 이르기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수자아는 보습, 항염, 항균 효과로 인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신생아 태열이나 땀띠, 아토피, 여드름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순수자아는 ▲롯데면세점(소공점,코엑스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약국(일부) ▲에스테틱(일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