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인기 태교여행 장소인 괌에 머무를 수 있는 특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부터 진행한다.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통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스토케는 가족 구성원이 일상의 순간을 소중하게 여기는 스칸디나비아식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아이와 부모를 더욱 가깝게 하기 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태교여행을 지원하는 특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랜드가 출시된 1932년부터 스토케는 최고의 교감을 위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한 유모차 익스플로리6와 아이의 성장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 침대 슬리피 등 세상에 태어날 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이벤트도 오는 10일부터 말일까지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12개 직영점에서 유모차, 하이체어, 유아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태교여행으로 인기 있는 장소인 괌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웨스틴 리조트 괌’ 3박 숙박권(1명)과 서울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3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휴대용 유아 욕조 ‘플렉시바스’와 초보 엄마가 가장 어려워하는 목욕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생아 서포트’를 세트로 구성한 플렉시박스 번들 세트도 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중순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스토케 직영점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하남점, 대구점, 센텀시티, 현대백화점 본점, 천호점, 판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AK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 센터(1544-83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인근 스토케코리아 대표는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구매 고객의 태교여행을 지원하는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토케 제품과 함께 국내외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