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추석빔 아이템을 제안하고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녀, 손주 등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추석빔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일부 가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간절기에 유용한 야구점퍼와 명절에 입기 좋은 포멀룩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 니트, 가디건 등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햇빛가리개를 제공한다.
또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알로앤루 슈퍼파워 올인원 상하복, 원더여아 올인원 상하복과 함께 양말, 헤어 액세서리, 미니미 딸랑이 인형을 각각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30% 할인된 4만 90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블루종 재킷, 니트 상하복, 팬츠 등 가성비 높은 스타일 25종을 추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용도 빅백을 준다.
스타일리시 토들러 키즈 패션브랜드 포래즈(FOURLADS:)는 새 학기를 맞은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트렌치형 코트, 가죽 재킷, 원피스 등 세련된 감성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포래즈는 이와 함께 추석 맞이 시즌 세일을 진행하고 가을 신상품 19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추석빔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은품 증정 및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제로투세븐의 추석 맞이 아이템으로 평소 고마운 가족, 친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