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초보맘 주목' 안전하고 실용적인 대세 육아용품은?
입력 2019-08-18 09:21:00 수정 2019-08-20 10:24:1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초보 부모들에게 육아용품 선택이란 여간 고민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내 아이가 사용하게 되는 물건이 곧 아이의 건강과 직결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보니 구매에서부터 보관, 관리까지 다방면으로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것. 넘치는 정보 속에 아이와 부모 모두 안전한 사용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핵심 육아 아이템을 추천한다.

써모스 ‘푸고(foogo)’


국민 빨대컵, 써모스코리아 ‘푸고’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의 보냉전용 제품으로 내용물의 온도가 쉽게 변하기 쉬운 여름철에도 장시간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투웨이 베이비 보틀, 빨대컵, 유아용 텀블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푸고 프리미엄 빨대컵은 아이를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였다. 편리하고 손쉽게 마개를 열 수 있는 원터치 버튼이 적용되었으며, 음용구 캡에 투명창을 적용해 보틀 내부에 남은 음료의 양과 상태를 눈으로 확인하면서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 내에서 마개와 바디링/손잡이 호환이 가능하여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써모스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 내에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마개, 바디링, 손잡이 호환이 가능하며, 분리 세척 및 부품 구매도 가능해 경제적이면서도 스마트한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 필립스 '아벤트'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모라면,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를 주목하자.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는 휴대용 소독 케이스가 함께 제공돼 어디서나 간편 소독이 가능한 제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휴대용 소독 케이스에 물 0.25mL와 함께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리고 5분 동안 식히면 간편하게 소독이 된다.

높은 기온으로 세균 번식이 쉬운 더운 여름철이나 야외 외출 시에도 소독이 자유로워, 언제든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플렉시핏 (FlexiFit) 날개 기술’을 활용하여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과 둥근 날개 디자인, 6개의 공기 순환 구멍이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 않고 얼굴에 자국을 남기지 않아,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베이스 타입의 카시트,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영국 육아용품 브랜드인 '조이(Joie)'의 '아이스테이지스'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 타입의 카시트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현행도로교통법상 6세 미만의 아이의 카시트 탑승을 의무화하고 있는데, 차량 탑승 시 부모들은 아이의 안전에 각별히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조이의 아이스테이지스는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기준 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 안전인증 기준을 통과했다. 또한, 영국 TRL 측면 충돌 테스트 통과 및 서포팅 레그 시스템을 도입하여 카시트의 고정력이 우수하며, 충격까지 분산해 줄 수 있어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여기에 '자동 조절 시스템'을 갖춰, 성장 단계 조절 시 어깨시트 넓이도 함께 확장되어 성장하는 아이의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이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를 사용하는 아이들은 물론 제품을 구매하는 부모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안전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인 육아용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며 “이제는 국민 육아용품으로 자리 잡은 써모스 푸고를 통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안심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8-18 09:21:00 수정 2019-08-20 10:24:17

#육아용품 , #육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