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레고 조형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러브레고’ 월드 투어 전시회가 서울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레고의 세계를 한국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테미시아그룹과 코메디아팅이 공동으로 제작한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이탈리안 레고 유저 그룹과 로마브릭의 작품들로 2016년 말에 처음 대중에게 소개되어 이탈리아 전역에서 약 5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전시회로 레고 조형물들은 실제 건축가와 엔지니어들이 설계하는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활동하고 있다.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이러한 로마 브릭에서 디자이너들이 창조적인 상상력으로 고대 중세의 로마부터 현대의 도시, 먼 미래의 우주까지 담아냈으며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 블록과 수천 개의 미니 피규들로 구성됐다. 특히 독보적인 규모와 관람객을 경탄케할 복잡한 디자인의 레고 작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레고 마니아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꼭 봐야하는 전시다.
다채로운 설정과 스토리로 구성된 창의적인 시나리오에 따라 배열된 수천 개의 피규어를 볼 수 있는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우주왕복선, 선박, 성 그리고 오래된 사원들 속 숨겨진 캐릭터들을 찾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레고가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하여 선보이는 이번 ‘아이러브레고’ 전시는 어른들의 세계와 아이들의 세계를 이어주는 접점의 역할을 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러브레고’는 오는 20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