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베스트셀러인 '클래식 컬렉션'의 신제품 '부가부 비5 클래식 컬렉션'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지난 2001년 출시된 부가부 프로그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부가부 클래식 컬렉션'은 차분한 색상과 세련된 패턴, 부드러운 패브릭,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부모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부가부 비5 클래식 컬렉션'은 부가부 비5 시리즈에 처음 선보이는 클래식 컬렉션이다.
'부가부 비5 클래식 컬렉션'은 프레시 화이트 컬러의 퀼트 처리된 마이크로플리스 소재 안감과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 캐리 핸들, 휠 캡 디테일이 눈에 띈다. 섀시 색상은 알루미늄과 블랙 2종이다. 패브릭 컬러는 다크 네이비, 그레이 멜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패브릭 겉감은 리사이클링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클래식 컬렉션 콘셉트에 맞춘 액세서리로는 '부가부 비5 배시넷 패브릭 세트'와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풋머프'가 다크 네이비 컬러로 함께 출시된다. 이들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컴팩트한 도심형 스트롤러에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우아한 컬러가 돋보이는 '부가부 비5 클래식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5-25 12:00:21
수정 2018-05-25 12:0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