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다음달 3일까지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는 엄마와 아기의 웰니스를 지향하는 리틀마마가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알프스의 청정 자연이 담긴 4개의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남기고,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자라나는 아기들에게 미세먼지 없는 맑고 깨끗한 자연을 선물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더욱 의미를 더했다.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는 모바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알프스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담은 후 SNS에 해시태그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알프스사진만들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리틀마마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기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난티 남해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 (1인) ▲프리미엄 키즈카페 킨더살롱 물놀이 이용권 (2인) ▲리틀마마 호텔 어메니티 키트 (20인)를 각각 증정한다.
리틀마마 이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미세먼지 대신 청정 자연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알프스의 깨끗한 자연이 담긴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넣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틀마마'는 청정 알프스 지역의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이다. 리틀마마의 알프베베 라인은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됐다.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펀지를 함께 출시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5-17 22:36:51
수정 2018-05-17 22: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