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팜이 운영하는 맘앤베이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프라젠트라(Plagentra)'가 오는 17일부터 20까지 4일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프라젠트라는 기존 제품의 융·복합에서 한발 더 나아가 신제품개발, 영업부문 등 모든 분야에 있어 외부 전문 업체와의 제휴, 협력을 통해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임산부 스킨케어 '프라젠트라 벨리 라인'과 '프라젠트라 마더스 라인' , 유,소아 스킨케어를 위한 '프라젠트라 베이비라인'이 있다.
프라젠트라 마더스 라인은 EGF,FGF 성분과 천연 고보습 성분인 PGA성분을 함유했다. 임산부가 사용하기 쉽게 향을 최소화했다.
특히 프라젠트라 벨리 라인은 EWG의 Green등급을 받아 임산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제외,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주요 성분으로서 천연 고보습인자 PGA,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피부진정특허물질 BSASM을 함유해 임산부의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라젠트라 베이비에 라인은 천연 고보습인자 PGA,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천연 유래 식물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씨에이팜은 4개의 특허자료 및 세계 3대 국제발명박람회(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 전시회,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아이디어 발명 신제품 전시회, 미국 피츠버그 국제 발명품 전시회) 금상 및 특별상을 수상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세계적으로 제품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서울베이비페어에서는 프라젠트라 부스 방문 후 본사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경우, 적립금 및 샘플 증정, 구매금액별 사은품 및 전시 특별가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5-02 14:32:12
수정 2019-05-02 16:5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