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이 많아지는 봄날, 특히나 친척 결혼식, 돌잔치, 가족 모임 등 중요한 만남이 많아진다. 그런 특별한 날을 앞둔 D-1, 보다 완벽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마스크팩 '무드 메이커 마스크'가 리뉴얼 출시됐다.
글로벌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의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은 기존보다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보다 정확히 반영해 업그레이드, 유쾌하고 즐거운 디자인으로 피부 관리의 즐거움을 높인 제품이다.
원하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골라 쓰는 친환경 마스크팩
무드 메이커 마스크는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램', '큐트', '시크'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글램' 라인은 탄력케어와 수분 공급을 '큐트' 라인은 화이트닝과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시크' 라인은 모공 케어와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이처럼 제품별로 각기 다른 시트를 적용해 유효성분이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하도록 했다. 팩을 얼굴에 얹었을 때 개성 있는 디자인이 연출되는 재미도 놓치지 않는다.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리프트 업 시켜주는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글램'은 실크아미노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펩타이트의 트리플 시너지로 피부 속을 견고하게 채워 탄력을 높여준다. 거즈씰 시트는 순면을 중심으로 양면에 유칼립투스로 만든 '텐셀'을 코팅한 친환경 3층 구조시트로 공기 투과성이 뛰어나고 수분 조절 능력이 탁월하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밝혀주는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큐트’는 히알루론산과 피부 미백효과에 뛰어난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얹었을 때 핑크빛 블러셔가 귀여운 디자인으로, 수분 함유량이 높아 얼굴에 늘어짐 없이 안정적으로 밀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쫀쫀한 모공 케어와 말끔한 각질 케어를 위한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시크'는 AHA, BHA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며 미국 인디언들이 신비의 꽃으로 불리는 위치하젤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홍조류, 카로브나무, 곤약감자에서 추출한 성분을 발효해 만든 고분자 다당류와 자연 고분자 보습제를 주원료로 만든 블랙 엠지겔(Black MG:Gel) 시트가 사용된다. 특허출원 신기술 공법으로 겔(Gel)화한 피부 친화적 4세대 시트다. 시크한 블랙 컬러는 천연유기물 토탄수로 만들었다.
아리얼 무드 메이커 마스크에 사용된 스킨 시트는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TEA,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탈크 인공색소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의 모든 제품은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세계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리얼의 자사몰과 유명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아리얼은 자연에서 가져온 엄선된 천연 원료를 연구, 피부에 순한 저자극 자연 성분을 주원료로 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국 CVS,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 일본 등 해외에서 먼저 주목 받은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3-30 09:44:18
수정 2018-03-30 09:4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