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예매율 1위를 등극하며 3월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층 더 강력해진 적 ‘카이주’의 위력을 여실히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에서는 베일에 가려졌던 스토리를 좀 더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거대하고 스펙터클한 전투 장면을 새롭게 만끽할 수 있다.
예고편에서는 우렁찬 포효만으로도 거대 로봇 군단을 단번에 압도하는 모습은 전편과는 비교할 수조차 없게 강력해진 적들의 진화를 느끼게 만들며 여기에 강력한 적들에 맞서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출격 준비를 하는 파일럿들의 긴장 가득한 모습에서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보여줄 비장한 전투에 대한 서막을 예고한다.
더욱 거대하고 강력한 파괴력을 선보일 ‘메가 카이주’의 모습은 “스케일이 다르다”라는 카피처럼 전대미문의 메가톤급 전투를 선보일 것을 암시한다. 더욱 화려해진 전투 기술을 선보이는 ‘집시 어벤져’의 모습과 그를 조종하는 ‘제이크(존 보예가 분)’와 ‘네이트’(스콧 이스트우드 분)의 눈부신 활약은 세상을 구할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예고할 뿐만 아니라, 초대형 액션 스펙터클을 기대해온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거대한 스케일만큼이나 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바로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3-21 12:00:12
수정 2018-03-21 12: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