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전문 온·오프라인 매체 키즈맘은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를 대상으로 ‘엄마와 아기를 위한 피부와 건강이야기’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4월 2일 오후 2시, 강남 노보텔 엠베서더 호텔 1층 보르도홀에서 개최된다.
대상은 예비맘 및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 150여 명이다.
이날 강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전 화정 함소아한의원·서대문 함소아한의원 대표 원장을 역임한 김한빛 원장이 발병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태열·아토피·장건강’에 대한 예방과 치료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2부에서는 '우리아이 흉터관리'는 주제로 아이를 위한 피부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이에게 다쳐서 생긴 흉터가 평생 남지 않도록 초기 상처 관리부터 흉터 예방법까지 흉터에 관한 모든 것을 자세히 알려준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키즈맘 공식 블로그에서 1인 1매 신청 할 수 있으며 강연에 참석할 수 있는 당첨자 발표는 이달 28일 키즈맘 블로그에 공지된다.
입장 시, 도착하는 순서대로 자유롭게 착석할 수 있으며 강의 시작 후에는 다른 참가자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특강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해야 한다.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키즈맘 관계자는 "그동안 키즈맘에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엄마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자리를 마련했다"며 "예비 엄마 및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3-21 10:47:10
수정 2018-03-21 11: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