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의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즐거움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생각한 ‘핀덴스킨베베 플레이 선케어 4종’을 오는 14일 출시한다.
핀덴스킨베베가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 선케어 4종은 '퓨어 선스틱', '수딩 선쿠션', '컬러 선스틱', '클리어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 'SPF 50+ PA ++++'를 적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핀덴스킨베베는 모든 제품에 마데카식애씨드 성분과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를 적용해 햇빛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또한 인공향료,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핀덴스킨베베 퓨어 선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덧바르기 좋다.
'핀덴스킨베베 수딩 선쿠션'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쿠션 형태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고 온 가족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핀덴스킨베베 컬러 선스틱'은 이중 자외선 차단제로, 얼굴과 팔다리 등에 재미있게 그리고 색칠하며 놀이하듯 사용할 수 있다. 타르 색소 무첨가라 안전하며, 옐로우·핑크·블루 색상이 선명하게 발색 돼 야외놀이나 캠핑 등 특별한 순간 활용하기 좋다.
'핀덴스킨베베 클리어 선크림'은 백탁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가지 추출물, 호박 가루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핀덴스킨베베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 선케어 시리즈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재미있게 햇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아이들이 선케어 시간을 놀이처럼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