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유럽 스타일 특급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주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 better weekend(어 베러 위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하는 고객에게 최소 2박, 최대 3박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도심 속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징검다리 휴일로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짧은 주말에 밀도 높은 휴식을 원하는 직장인이 온전히 자신을 위한 ‘미(me)코노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짧은 주말, 멀리 가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르 메르디앙 서울 관계자는 "어 베러 위켄드(A better weekend)는 도심에서 일상을 벗어나 주말을 더욱 여유롭고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기획했다. 고객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며 감성을 충전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럽 여행 콘셉트의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 중이다. 오전 10시에 얼리 체크인해 컨시어지 서비스로 불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유럽스타일 클럽라운지에서는 잉글리시 애프터눈티 뿐만 아니라 지중해식 메뉴와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해피아워' 등 총 5번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핀란드식 사우나’와 수영장이 있어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M 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는 ‘HI, POP’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3-07 14:09:00
수정 2019-03-07 14:09:00
#호텔추천 , #르 메르디앙 서울 , #강남 호텔 , #신논현 호텔 , #르 메르디앙 , #미코노미 ,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