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는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봄맞이 프로모션이 서울부터 제주까지 진행된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예약시 1만원 식음료 쿠폰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프로모션 이용객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여가를 계획해볼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투숙동안 호텔 내에서 이용가능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다가오는 삼일절 연휴를 이용한 휴가를 계획해볼 수 있어
본 프로모션은 유난히 짧게 느껴졌던 설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고 3월 마지막 연휴를 이용해 또 한번의 짧은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올해 3월에는 목요일인 삼일절을 이용해 주말까지 이어지는 휴가를 계획할 수 있으며, 4월에는 도시마다 만개한 벚꽃명소에 들러 완연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각 호텔마다 마련된 다양한 레저시설은 도시여행뿐만 아니라 호캉스를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그랜드룸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야외 남산공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 중 하얏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각 호텔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투숙 예약 기간은 4월 27일까지로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예약 시점에서 결제를 완료해야하며, 예약 변경과 취소는 불가하므로 이용약관을 꼼꼼히 체크 할 필요가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하얏트 , #벚꽃구경 , #벚꽃 , #연휴 , #호텔 추천 , #아이를 위한 호텔 추천 , #가족 여행 , #가족여행 , #삼일절 , #국내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