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스킨케어 전문회사 위니치에스앤디는 ‘시크릿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출시되는 시크릿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는 소중한 내 아이의 머릿결을 위한 샴푸와 린스, 저자극 바디워시, 부드러운 보습 로션, 바디워시와 샴푸 그리고 워시 컨디셔너의 기능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 3in1 등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위니치에스앤디의 시크릿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5종은 연약한 피부 및 헤어의 블링블링한 관리와 사용시의 거부감을 줄인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돼 있는 인도멀구슬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자몽워터, 대나무추출물 등의 주요 성분으로 건성피부나 연약한 모발에도 순하게 작용하여 천연 보습과 건강한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시크릿쥬쥬 캐릭터와 사랑스러운 하트모양의 용기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위니치에스앤디 홍보 담당자는 “시크릿쥬쥬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부모님이 아이를 씻기는 시간을 수월하길 기대한다”며, 이어 “앞으로도 착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위니치에스앤디는 캐릭터를 이용한 영유아스킨케어 제품 전문 회사로 꾸준한 제품 개발 및 사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16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국가기술표준원 표창, 2017한국품질만족도1위 부문수상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시크릿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는 전국의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매장, 인터넷에서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