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올인원세탁세제 브랜드 '고위드'가 열한 번째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이 서울베이비페어 첫 참가인 고위드는 '건강한 생활환경 문화를 만들어 주는' 슬로건으로 아이를 생각한 세탁세제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위드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 및 식품첨가물을 주성분으로 해서 물에 잘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천연 성분이 함유돼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미국 환경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그린(안전) 등급을 받았다. 또한 까다로운 유럽 연합 선정 500여 가지 유해 물질 목록 중 위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순하고 부드럽지만 강력한 세정력과 헹굼성을 보이며 쌀겨 추출물인 피트산은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쉐어버터·아르간 오일과 식물·해조류 추출물인 소비톨은 독성 및 자극성이 없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보습력을 갖고 있어 건조한 계절에도 옷감을 부드럽게 유지한다.
순하면서도 강력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고위드는 제11회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다.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계속되는 서울베이비페어는 2018 홍보대사로 배우 소유진을 임명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 : 고위드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세탁세제 , #고위드 , #임신 , #출산 , #서울베이비페어 , #베이비페어 , #육아박람회 , #출산준비 , #육아전시회 , #육아 , #베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