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 자연생각이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부스를 마련했다.
자연생각은 씨앗부터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유기토양에서 살충제와 제초제 등을 쓰지 않은 건강한 것을 선별한다. 여기에서 자연건조와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가공한 순수 오가닉 코튼을 원단으로 사용하므로 자연과 사람을 모두 생각했다.
자연생각은 가공 절차마다 유기농 협회로부터 ‘유해 물질 없음’ 인증을 받아 아기입과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오가닉 애착인형도 선보이는데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얼굴이 들어가 아이가 안락함과 친근함을 느낄 수 있어 정서 안정과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된다. 대형 사이즈도 있어 베개 혹은 쿠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특수 감온안료를 사용해 해당 부분을 만지면 숨어있던 그림이 나타난다.
캥거루잠케어도 자연생각에서 눈여겨 볼 제품이다. 캥거루가 일찍 태어난 새끼를 육아낭에 넣어 키우듯이 엄마와 아이의 스킨쉽을 통해 아이가 편안하게 잠을 자도록 해준다. 장점으로는 면역증가, 두뇌발달, 성장촉진이 있으며 안고 있는 부모에게는 우울증 감소 효과가 있다. 아이가 자주 울거나 칭얼대는 경우, 아빠-엄마가 함께 아기 애착 형성을 하고 싶은 경우, 안정감이 있으면서 손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아이를 케어하고 싶은 경우, 별도 수유브라를 착용하지 않고 티셔츠만 입고 모유수유를 편안하게 하고 싶은 경우 캥거루잠케어가 도움이 된다.
이외에 오가닉 기저귀 세트, 밤부 기저귀 세트, 블랭킷, 3D 메쉬베개, 수유쿠션, 신생아 4종 세트도 전시 품목에 포함돼 있다.
자연생각이 참가한 베페 베이비페어는 A106 부스이며,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Hall A,B에서 이번 주말까지 계속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2-08 16:28:20
수정 2018-02-08 16: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