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MBC 아나운서 서현진이 센스 있는 결혼 답례품을 공개해 화제다.
서현진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결혼식에 귀한 발걸음을 해준 최희쌤. 늦었지만 마음을 담은 선물도…고마워요 쌤! 2018년도 화이팅!"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서현진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준비한 결혼 답례품을 예식에 참석해 준 지인에게 전했다. 그가 선택한 결혼 답례품은 더바디샵의 '브리티쉬 로즈 라인'세트다. 향기로운 바디 케어 제품이라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구성이 풍성해 답례품을 고민하는 예비 부부에게 답례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더바디샵의 '브리티쉬 로즈 라인'은 영국 헤리퍼드셔주의 청정 자연 환경에서 재배한 장미 꽃잎을 일일이 손으로 따 만든 추출물에서 탄생했다. 뛰어난 품질의 장미 에센스를 제품에 그대로 담아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장미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브리티쉬 로즈 선물세트는 바디스크럽, 샤워젤, 바디버터, 비누, 샤워볼 5종으로 구성됐다. 바디 전문 케어 브랜드답게 선물 세트 안에 거의 모든 바디 케어 관련 제품이 들어가 실속까지 챙겼다. 이에 최근에는 결혼 답례품 뿐만 아니라 돌잔치 답례품으로도 인기가 많다.
서현진은 바쁜데도 결혼식에 참석해준 지인들을 위해 더바디샵의 '아몬드 밀크 앤 허니' 세트, '핑크 그레이프 후룻' 세트도 결혼 답례품으로 함께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모든 하객의 취향을 고려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서현진은 지난 2014년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후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 : 서현진 인스타그램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1-30 17:24:19
수정 2019-01-30 17:3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