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토이쇼핑몰 '키즈스타몰'이 설 연휴를 앞두고 사전판매를 통해 '공룡메카드'의 새 캡처카 세트인 '캡처카 하딘+안킬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앞서 장난감 리뷰 채널 '베리의 헬로토이' 에서 소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딘(미니카)+안킬로(미니공룡)는 지난해 말 출시된 공룡메카드 캡처카 4종에 이어 다섯 번째이며, 올 첫 캡처카 세트이다. KBS1TV 인기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에서 제이의 단짝이 된 안킬로는 백악기 공룡 안킬로사우르스를 모태로 한 타이니소어로 붉은 빛깔의 몸체에 노란 돌기가 솟은 귀여운 모습이다.
캡처카 세트는 캡처카, 타이니소어, 메카드 3장, 타이니소어를 보관하는 캡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놀이방법은 캡처카(미니카)에 타이니소어(미니공룡)를 장착하고 배틀필드 형태의 8각형 메카드를 향해 슈팅하면 캡처카가 열리며 타이니소어가 발사되는 방식이다. 타이니소어의 속성과 매치되는 메카드의 파워점수를 비교해 최종 승부를 겨를 수 있다.
한편, 사전예약 구매 대상자들을 위한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SNS 업로드 후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작성한 SNS URL을 입력하면 된다. 총 10명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며 1등 2명에게 메가티라노와 캡처카 각 1종, 베이직 타이니소어 4종을 수여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1-26 11:00:00
수정 2018-01-26 1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