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뮤지컬, 극장&무대 점령!

입력 2017-12-19 14:01:28 수정 2017-12-19 14:02:2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해도 어김없이 공연계와 극장가의 성수기인 연말연시 시즌이 돌아왔다. 추운 겨울, 가족나들이로 공연장과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충족시켜주는 뮤지컬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12월에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과 7년 만에 국내 무대로 돌아온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내년 1월에는 시즌3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 애니메이션 <코코>가 어린이 관객은 물론 어른 관객들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춘 뮤지컬영화와 뮤지컬을 찾아봤다.

MOVIE
<위대한 쇼맨>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하이스쿨 뮤지컬>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한다. 12월 20일 개봉.

<코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토이 스토리 3>, <인사이드 아웃> 제작진과 <겨울왕국> 'Let It Go' 작곡가의 합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비주얼, 중독적인 OST까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2018년도 첫 애니메이션. 1월 11일 개봉.

MUSICAL
<빌리 엘리어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2010년 초연 이후 7년 만에 국내 관객을 다시 만난다. 동명 영화 원작으로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역경에 맞서 싸우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다룬 작품. 특히 이번 재연을 위해 다섯 명의 소년들이 2년 간의 트레이닝을 받아 한국의 '빌리'로 새롭게 무대에 선다. 내년 5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


2018년 새해를 맞아 찾아올 가족뮤지컬의 수준이 만만치 않다. 프리미엄 가족뮤지컬을 표방하는 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은 수학퍼즐로 사건을 쫓는 고양이 명탐정 ‘조르바’가 왕자의 실종사건으로 고양이왕국 '이페르'에 감춰진 거대한 비밀을 알게되는 이야기로 시즌3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한국판 <라이온 킹>을 꿈꾸는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은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 미> 등을 연출한 이종석 연출을 필두로, <벤허>, <삼총사>, 최근 <레드북>의 홍유선 안무감독이 새롭게 합류하여 더 화려해진 군무를 선보인다.
<라디오스타>, <레미제라블:자베르> 등을 쓴 강보람 작가가 각색하여 캐릭터와 스토리가 더욱 탄탄해졌다. 가족단위 관객은 물론 애묘인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2018년 1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공연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7-12-19 14:01:28 수정 2017-12-19 14:02:29

#뮤지컬 , #가족뮤지컬 , #뮤지컬영화 , #위대한 쇼맨 , #빌리 엘리어트 , #캣조르바 , #코코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