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띠랑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올인원 아기띠 체험단을 모집한다.
새롭게 런칭하여 업그레이드된 베베띠랑 올인원 아기띠는 마주보기, 앞보기, 뒤업기 등 다양한 방향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연령에 따라 아기띠로 혹은 힙시트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570g의 중량으로 가볍고 사이즈 역시 컴팩트하여 휴대성이 뛰어나고 착용이 손쉽고 간편해 실용적이다.
특히나, 탈부착형인 M이너시트를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신생아들의 고관절탈구를 예방하고 아기띠와 힙시트의 연결방법이 아닌 슬라이딩 형태의 디자인으로 아이와 사용자가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베띠랑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의 자세를 잡아주는 슬라이딩 기술이 접목되어 아기와 엄마의 밀착감은 높이고 아기의 무게를 분산시켜 사용자의 허리와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구현하였다.” 고 전했다.
체험단 신청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11월 14일(화)부터 20일(월)까지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체험품만이 아니라 베베띠랑 수유쿠션 또는 베베띠랑 매트 역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위메프 Q&A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서울특별시가 인정한 우수기업들의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 브랜드에 2017년 선정업체, 베베띠랑은 국생활건설연구원의 기준 및 시험방법을 통하여 품질 적합한 제품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유럽 CE기준 역시 품질 적합으로 검증을 통과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