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1020세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나다(nada)는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명동점과 고양점에서 기획세트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나다의 베스트셀러 제품 1종과 환절기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국소부위 전용 '뾰루퉁X스팟 젤'로 구성된 ‘나다X부츠 기획 세트’는 트러블 피부를 위한 '뾰루퉁X워터 밤', 민감한 피부를 위한 '까칠이X워터 밤', 꽉 막힌 모공에 효과적인 '사이다 모공팩' 중 선택할 수 있다.
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수분 폭탄 크림으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뾰루퉁X워터 밤'은 건강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까칠이X워터 밤'은 민감성 케어에 효과적인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외부 요인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사이다 모공팩'은 톡톡 튀는 청량한 미세 버블이 모공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모공 청소 마스크다.
나다 제품은 피부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의 활동을 도와주는 영양 성분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스트레스와 공해로 인해 감소된 피부 유익균을 증가시킬 뿐 아니라 유해균 억제 및 보습력 강화 효가가 있다.
나다 관계자는 “환절기에 갑작스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나다의 인기 제품 구매 시 스팟 케어 제품 정품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구성했다”며 "이번 ‘나다X부츠 기획세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나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